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엇이 진실인가? 익모초 선택했어?

by 마리크스 2020. 10. 16.

반갑습니다:-ㅁ마리크 이지요.또한번 저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ㅁ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고 보내시나요? !@이번에 얘기할 토픽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오맞다 저두 #익모초 #익모초 #익모초환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잇님들 행복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진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익모초즙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익모초이지요.이 포스팅이 환경이 외로운 분들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많이 바랍니다.예컨데 이런 생각이 들은적 있어요?나는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현재,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익모초이에요.힘들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꾸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세엽익모초, 익모채, 충위자, 충자, 충초, 충위, 암눈비앗, 곤초, 사릉초, 야마, 야고초라고도 합니다.
전국 각지의 원야지 집 근처의 텃밭 가장자리 또는 길가 구릉지 등에 흔히 자생하며 일부 농가에서 재배도 하며 두해살이 풀이며 높이는 150cm 안팎입니다.
부인의 임신과 출산의 모든 질병을 구제하기 때문에 익모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줄기는 네모지며, 잎은 마주납니다.
꽃은 7~8월에 피며 가지 끝에 분홍빛을 띤 보랏빛 꽃이 몇 개씩 층층으로 달린다.
열매는 10월에 익으며 검정색입니다.
꽃 피기 전인 5~6월에 줄기를 베어 그늘에서 말려 약으로 쓴다.
자궁 수축작용, 지혈작용, 혈압 낮춤 작용, 강심작용, 이뇨작용, 항암작용 등의 다양한 약리작용이 있고 부인들의 월경과다, 산후출혈, 생리통, 생리불순, 산후에 배가 아플 때 산전 산후의 허약증 등에 쓰입니다.

이 포스팅은 익모초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익모초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셔요저는 익모초환 먀리크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