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 노자다!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수술 알고 가요

by 마리크스 2020. 10. 16.

하이~:)먀리꾸 이에용.이번에도 저의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ㅁ하늘이 화창한게 너무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며 보냇나요? :-ㅁ오늘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그거알아요? 저두 #수술 #부동산중개수수료 #임신초기낙태비용 수술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곧 부동산 수수료 계산기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수술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확장된 생각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수술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딱좋은 그늘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크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의학은 외과수술로부터 시작되었다.
그것은 체내에 들어간 이물(異物)이나 체내에 발생한 고름 같은 것의 제거가 최초였다고 추찰(推察)되기 때문이며, 자바에서 발견된 원인(猿人)의 뼈에도 화농소(化膿巢)의 절개라고 보이는 변화가 관찰되었다.
이것으로 원시시대의 인류가 수렵과 어로에 종사하면서 각종의 외상으로 고생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시시대로부터 고대 이집트의 유사시대에 이르기까지 무녀(巫女)나 성직자에 의한 비과학적인 의과치료가 행하여져 왔다.
더욱이 히포크라테스에서부터 로마제국시대와 중세기에 걸쳐서도 아직 정통적인 외과의 태세가 형성되지 못하였습니다.
중세시대에 이르러 로마의 의학저술가 A.
C.
켈수스에 의한 본격적인 해부학서(解部學書)의 출판이 있었고, 외과의사인 C.
갈레누스는 히포크라테스 이후 새로운 의학 체계를 정립하는 데 공헌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시대의 외과는 전진외과(戰陣外科)이며 외상외과(外傷外科)의 범위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본격적인 외과수술은 1846년 말 치과의사인 W.
T.
G.
모턴에 의한 에테르 흡입마취법의 발명과 1867년 J.
리스터에 의한 무균법(無菌法)의 확립에 의해 이루어졌다.
끓는 물 또는 증기에 의한 수술기구의 멸균법이 발달하고 알코올, 염화수은 수용액, 아이오딘팅크제 등에 의한 수술 부위나 손가락의 소독이 행해지게 됨으로써 안전한 수술이 기대되게 되었다.
더욱이 수술 부위 이외를 덮는 소독을 한 덮개나 수술복의 보급에 의하여 수술 실적이 향상되었다.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는 파란색이나 녹색의 수술복을 착용하는데 이는 붉은색 장기를 오랜시간 동안 보게 되면 색의 잔상이 남아 흰색이 청록색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보색작용으로 수술의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흰색의 수술복을 입지 않습니다.
19세기 중기 이후부터는 외상의 치료 이외에 내장의 고장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수술적 치료를 시도하는 경향이 나타나게 되었다.
예를 들면, G.
시몬에 의한 신적출술(腎摘出術: 1869), T.
빌로트에 의한 위절제술(胃切除術: 1881), C.
랑겐벡에 의한 담낭적출술(膽囊摘出術: 1882) 등이 연속하여 행해졌다.
그 후 W.
K.
뢴트겐에 의한 X선의 발견(1895), K.
란트슈타이너에 의한 ABO식 혈액형의 발견(1901)에 의하여 수혈이 가능하게 된 것이 외과수술의 규모를 더욱 발전시켰다.
그 밖에 마취기술의 급속한 발달이나 화학요법의 개발 등이 현대수술의 발전에 크게 공헌하였습니다.
현재에서는 외과의의 메스가 미치지 않는 영역은 없습니다.
외과영역이 넓어짐에 따라 외과수술에도 분화가 일어나 해당영역에 의한 전문화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번 주제는 수술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부동산중개수수료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저는 임신초기낙태비용 수술 먀리큐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