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선물! 일본의 방송 선택했어?

by 마리크스 2020. 10. 18.

반갑습니다!!먀리꾸 이지용.또한번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날이 맑은게 매우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슨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ㅁ이번에 이야기할 토픽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근데 사실저두 #일본의 방송 #일본의 방송과 방송문화사 # 에 관하여 정말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일본의 방송입니당.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많은 내용을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일본의 방송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찾으시는 내용이죠.시원한 바람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여기 마리끄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일본의 방송은 1926년 체신성(逓信省, ていしんしょう, 현재의 郵政省, ゆうせいしょう)이 일본방송협회(NHK)1)를 설립하면서 출발했습니다.
1950년까지는 국가가 직접 관할한 NHK가 방송 사업을 독점하고 있었으나, 전후 일본의 민주화와 더불어 NHK는 공영 방송이 되었고 민간 방송이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최초의 텔레비전 방송은 1953년 NHK 도쿄 방송국에서 시작되었다.
현재 일본의 방송제도는 공영 방송인 NHK와 다수의 민간 방송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수법인인 NHK는 국영기업이나 공기업은 아니지만, 사기업과는 달리 NHK의 활동은 정부와 국회의 규제를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NHK의 프로그램 내용을 포함한 중요사항을 결정하고 NHK 회장과 중역을 임명하는 기관은 운영위원회로, 이 운영위원회의 위원은 국회의 승인을 얻어 총리가 임명합니다.
NHK를 비롯해 여러 민간 방송사들은 전국에 독자적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데, 1995년을 기준으로 일본 전국 민영방송 텔레비전 네트워크와 주요 방송국은 다음의 5개입니다.

이번 주제는 일본의 방송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일본의 방송과 방송문화사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여기까지 먀릭크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