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해서. 2020년! 고채 한번에 총정리

by 마리크스 2020. 10. 20.

하잉:-]마릭크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제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ㅇ날씨가 깨끗한게 넘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내셨나요? :ㅁ오늘 얘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아하!! 근데 저도 #고채 #고채도 #고채 라는게 매번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자, 고채규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고채입니당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엄청 새로운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고채입니다.응?이라고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햇살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요기 마리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주로 김치거리로 이용되는 것으로, 톡쏘는 매운 맛과 향기가 특징입니다.
잎에 자색을 띤 것과 청녹색을 띤 것, 청녹색에 적색을 띤 것 등이 있습니다.
갓과 아주 비슷하지만 갓과는 달리 생채로 먹기에 좋다.
잎은 폭이 넓고 둥글며 가장자리가 약간 오글거린다.
추위에 강해서 가을에 재배가 됩니다.
비타민 A, C가 풍부하고, 카로틴, 칼슘, 철을 많이 함유합니다.
눈과 귀를 밝게하고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효용이 있습니다.
생즙을 마시면 치질, 황달을 치료하는 효능이 있습니다고 합니다.

이번 주제는 고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고채도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고채 먀릭크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