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뛰고 너만알기! 남수단 보물덩어리

by 마리크스 2020. 10. 23.

하이요:)마리끄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저희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하늘이 클린한게 헤헤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이번에 이야기할 메인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ㅇ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남수단 #남수단 파병 #남수단 시간 를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사랑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힘입어곧 남수단공화국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

의하시는게 바로 남수단입니다.이 내용이 생활이 외로운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당신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예컨데 이런 느낌이 든 적 있나요?난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남수단입니당.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자료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꾸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정식 명칭은 남수단공화국(The Republic of South Sudan)입니다.
국토 면적은 61만 9,745㎢이며, 수도는 주바(Juba)입니다.
아프리카 동북부에 있는 내륙국으로, 수단의 남쪽, 우간다·케냐·콩고의 북쪽, 에티오피아의 서쪽,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국경선은 5,068km(수단 1,946km, 중앙아프리카공화국 990km, 콩고 628km, 에티오피아 837km, 케냐 232km, 우간다 435km)에 이른다.
1899년 영국-이집트 공동통치가 시작되면서 행정적으로 수단을 북부와 남부로 분리한 후부터 현대의 남수단이 등장하였습니다.
1956년 수단이 독립한 후에도 북부와 남부는 종교·인종·문화 갈등으로 두 차례에 걸친 내전(1955~1972년, 1983~2005년)을 치렀다.
2011년 7월 9일 수단에서 분리되어 독립국가가 되었고, 193번째 유엔 회원국으로 등록되었다.
행정구역은 10개의 주(州)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남수단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남수단 파병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저는 남수단 시간 마리뀨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